롯데주류가 29일부터 배우 전지현을 앞세운 물 타지 않는 맥주 '클라우드'의 두 번째 캠페인 동영상을 선보인다.
이번 동영상은 클라우드의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강조하면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자리에 어울리는 맥주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전지현이 친구들과 함께 클라우드를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콘셉트로 제작한 캠페인이다.
새롭게 공개되는 '펍(Pub) 편'은 흥겨운 재즈 음악을 바탕으로 전지현이 클라우드를 마시고 "입안 가득 꽉찬 느낌", "물 타지 않아 맛이 풍부해"라고 말하며 친구들과 함께 클라우드를 즐긴다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영상 말미에는 클라우드 병에서 물이 빠져나가는 영상과 함께 "발효 원액 그대로, 물 타지 않았다"라는 나레이션과 자막을 통해 클라우드의 마케팅 포인트인 '오리지날 그래비티 공법'을 강조했다.
이번 촬영에서 전지현은 실제 지인들과 파티를 즐기는 듯한 자연스럽고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현장 분위기를 부드럽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이번 동영상에서는 ‘클라우드’가 편안한 파티에서 여러 사람들과 즐기며 풍부한 맛을 음미할 수 있는 맥주라는 점을 보여주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축제에 어울리는 맥주, 발효 원액에 물 타지 않는 오리지날 그래비티 공법의 맥주임을 강조하면서 ‘클라우드’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동영상은 롯데주류 홈페이지(www.kloudbeer.com) 및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loudbeer)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