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지난 8월 일 평균 거래액 역대 최고액을 달성했다. 또 9개월 연속 PC·모바일 순 방문자수에서 소셜커머스 3사 중 1위를 차지하며 온라인 쇼핑의 신흥 강자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지난 8월 창립 이후 최고의 일 평균 거래액(영업일 기준)을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또 8월 PC·모바일 순 방문자수도 1위를 차지하며 9개월 연속 순방문자수 1위 기록도 이어갔다.
온라인 트래픽 측정 기관인 닐슨 코리안 클릭이 최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소셜커머스 3사의 PC와 모바일웹 그리고 모바일앱 3개부문 전체 통합 방문자수에서 위메프는 순방문자 1252만 8625명을 기록했다. 쿠팡과 티몬이 각각 1125만8251명, 1074만4330명으로 뒤를 이었다.
위메프는 지난 상반기 동안 광고 마케팅을 자제하고 소비자에게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무료배송, 무료반품, 바로 할인 쿠폰, 포인트제도를 중점적으로 이용해 일 평균 최고 거래액을 이끌어 냈다.
위메프는 △다양한 상품 구색 △저렴한 가격 경쟁력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 제공을 3대 과제로 삼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전력을 다했다. 이를 통해 ‘고객의 돈과 시간을 아껴준다’는 회사의 목표를 향해 전진할 예정이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올 들어 9개월간 별다른 외부마케팅을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방문자수 1위와 역대 최고 매출을 계속 달성하고 있다는 것은 위메프의 소비자 중심 경영과 내실경영 두 방향 모두 시장에서 인정받았다는 것을 증명한다"며 "소비자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쇼핑채널이 되는 길은 오직 우직한 실천과 고객을 향한 진정성이라는 것을 명심하고 1400명 임직원 모두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정재훈, 누적수익률 80%돌파!! 연일 신기록 경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