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케이-야마삐
그룹 2PM 멤버 준케이가 일본 톱 아티스트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새 앨범에 프로듀서로 참여해 화제다.
일본 톱배우 겸 가수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야마삐'라는 애칭으로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로, 준케이가 작곡하고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작사한 발라드 곡 '브로디아'가 오는 10월 8일 발매될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새 앨범 'YOU'에 수록될 예정이다.
앞서 준케이는 2PM의 한국 정규 4집과 일본 8번째 싱글의 타이틀 곡으로 동시 발매된 '미친거 아니야(미다레떼미나)'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지난 5월에는 준케이가 전곡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한 일본 솔로 앨범 'LOVE&HATE'가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2PM 준케이와 야마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2PM 준케이, 야마삐 앨범 참여하다니" "2PM 준케이-야마삐, 대단하다" "2PM 준케이-야마삐, 실력 인정받았네" "2PM 준케이-야마삐,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