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하고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이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의 파이널 테스트가 오늘(17일) 오후 3시부터 28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신청자 가운데 추첨으로 선정된 5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후 3시부터 동시 접속을 시작한다. 테스터에 선정되지 못한 회원은 20일부터 '검은사막' 체험 PC방에 방문하면 제한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p> <p>이번 '검은사막'의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검은사막'의 더욱 진화된 전투 시스템과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 그리고 대규모 공성전을 체험해볼 수 있다. 많은 인원이 동시에 접속해,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도 겸해 진행된다.</p> <p>파이널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레벨 달성 이벤트가 열려,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11레벨 달성자는 커피전문점 기프티콘(200명), 22레벨 달성자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150명), 33레벨 달성자는 영화예매권 2장(20명), 44레벨 달성자는 GTX760 그래픽 카드(5명), 51레벨 달성자는 고급 27인치 모니터(2명)의 행운이 주어진다.</p> <p>또한 '검은사막'이 선보이는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의 각 최고 레벨을 달성한 1인에게는 콘텐츠에 어울리는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무역왕에게 여행 상품권 100만원권, 낚시왕에게 랍스터 홈파티 세트, 제작왕에게 고급 공구 세트, 채집왕에게 아웃도어 상품권 10만원권 등 특성을 살린 상품을 준다.</p> <p>체험PC방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체험PC방에서 테스트가 가능한 9월 20일부터 28일까지 접속시간이 가장 많은 유저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해당 유저들이 플레이한 PC방에는 매장 카드를 지급한다.</p> <p>'검은사막'은 중세유럽풍의 사실적인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실감나는 전투와 점령전, 그리고 무역과 채집 등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를 담고 있으며 자유도 높은 심리스 방식의 오픈월드 등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검은사막'은 지난 9월 2일부터 11일까지 파이널 테스트 신청을 모집한 결과, 일반 신청자 23만명, 체험PC방에는 약 5천 개 매장이 신청하는 등 높은 관심과 기대를 얻고 있다.
'검은사막'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daum.net)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aumbl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검은사막' CBT 테스터 모집 10월 1일부터!
김대일 대표 ''검은 사막', 99점짜리 인생 게임'
[포토] '검은사막' 원정대, 700명 유저와 서울 찍다!
다음, 게임사업 분리 7월 마무리 '검은 사막 올인'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