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는 올 하반기 새 글로벌 캠페인 '리브 인 리바이스(Live in Levi’s)'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리브 인 리바이스는 전 세계 고객들이 리바이스와 함께 한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스토리텔링과 소셜미디어를 접목해 세계적으로 전개하는 캠페인이다. 오리지널 데님 브랜드인 리바이스가 갖는 정통성을 바탕으로 브랜드에 얽힌 고객들의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는 리브 인 리바이스 마이크로사이트(http://www.levi-kr.com)에서 전세계 리바이스 팬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소셜필름을 선보인다.
또한 마이크로 사이트는 리바이스의 국내외 팬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린 이야기들이 공유돼 전 세계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 꾸며진다.
제니퍼 세이 리바이스 글로벌 최고마케팅경영자는 "이번 캠페인은 언제나 리바이스에 영감을 주었던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뜻에서 전세계 팬들이 직접 참여하도록 기획됐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