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하늘보리' 한국소비자웰빙지수 8년 연속 1위 선정

입력 2014-09-16 14:00
웅진식품(대표이사 최승우)은 보리차 음료인 ‘하늘보리’가 8년 연속 차음료 부분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시스템으로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 분야 지수로 구성됐다.

하늘보리는 무당, 무카페인, 무칼로리를 강조한 '3무(無)' 마케팅으로 출시 후 14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웅진식품은 오는 30일까지 하늘보리의 8년 연속 1위 선정을 맞아 홈페이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10명은 하늘보리 1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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