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확인 후 다 알고있다는 듯이…'깜짝'

입력 2014-09-16 08:16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방송인 강병규가 이병헌 이지연 사건을 언급한 듯한 의미심장한 글을 자신의 트위터에 남겼다.

강병규는 지난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그동안 내 인생에서 있었던 많은 일들에 대한 나의 심정이 담긴 책이 완성될 즈음 마치 산타클로스 선물처럼 짜여진 각본처럼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며 "그 사건의 핵심 인물이 내가 잘 아는 사람이었다니 헐"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 사람의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난 나도 모르게 허탈한 웃음이 나왔다"며 "이젠 내가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 끝날 때까지 끝난 건 아니지만 게임은 끝났다"며 의미있는 언급을 했다.

이병헌에 원한을 가지고 있는 강병규는 과거 이병헌과 이민정의 교제에 대해서도 독설을 한 바가 있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까지 다 아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이 말해줬으면"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점점 사실로 굳어가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병헌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수사와 관련한 모든 내용에 대해 앞으로는 일절 함구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