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 부동산활성화 대책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입력 2014-09-15 11:38
부동산전문가포럼(주)은 17일 오후2시부터 서울 역삼역 3번출구 포스코P&S타워 3층 세미나실에서 ‘2014년 하반기 부동산 시장분석 및 투자전략 세미나’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추석이후 2기 경제팀이 출범하자마자 9.1 대책과 대규모 재정·금융 확대정책과 가계소득 증대를 중심으로 한 2014년 세법개정안을 통해 투자활성화 대책까지 모두 ‘경제’에 올인해 전략을 알아보고 대처하기 위한 것이라고 포럼측은 설명했다.

부동산전문가포럼은 현 부동산시장을 진단하고, 향후 트랜드와 투자전략을 제시함으로서 일반인들에게 알기쉽게 설명하고, 대안을 세우는 자리이다.

강연교수로는 엄길청박사(경기대교수), 강해연소장(K&L디자인그룹대표), 윤준강사(KRA아카데미대표)이며, 일반인을 대상으로 참가비는 유료이다. 이후 역삼강의장(역삼역4번출구)에서 분야별 교수를 모시고 일반인들에게 부동산 강의의 기회를 제공한다.

전화나 인터넷예약(네이버카페“부동산전문가포럼”)을 사전 접수를 받으며 참가문의는 (02)541-5061.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