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뺑덕' 이솜-정우성
영화 '마담 뺑덕'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최초 공개된 '마담 뺑덕’ 예고편에서 소도시의 순수한 처녀 덕이(이솜 분)는 심학규(정우성 분)를 몰래 지켜보다 사랑에 빠지게 된다.
이어 '집착에 눈 뜨다'라는 카피와 함께 학규에게 매달리는 덕이의 모습과 절박한 목소리는 순수했던 사랑이 욕망보다 더 진한 집착으로 변할 것임을 암시했다.
데뷔 이후 최초로 나쁜 남자로 파격 변신한 정우성은 자신에게 매달리는 덕이를 차갑게 밀어내는 것은 물론, 화염 속에 갇혀 소리치는 덕이를 바라만 보는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한 남자로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또한 아무도 없는 놀이공원에 몰래 뛰어 들어가는 학규와 덕이의 모습에 이어 흔들리는 관람차가 등장하며 치명적 매력을 가진 학규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특히 '처녀, 악녀가 되다' 카피와 함께 사랑을 저버린 대가로 시력을 잃어가는 학규와 그 앞에 세정이라는 새로운 인물로 나타난 덕이의 실루엣이 나타나며, 모든 것을 걸었던 순수한 사랑이 집요한 복수로 변화할 것을 예고해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고전 '심청전'을 사랑과 욕망, 집착의 이야기로 비틀어 신선하고 충격적인 스토리의 본격 치정 멜로로 그린 임필성 감독의 영화 '마담 뺑덕'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마담 뺑덕' 이솜과 정우성의 소식에 누리꾼들은 "'마담 뺑덕' 이솜-정우성, 예고편도 대박" "'마담 뺑덕' 이솜-정우성, 빨리 보고 싶다" "'마담 뺑덕' 이솜-정우성, 연기 기대되네" "'마담 뺑덕' 이솜-정우성, 꼭 보러 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