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아웃도어 페어 등 가을 이벤트 진행

입력 2014-09-09 11:22
롯데백화점은 가을 등산 시즌을 맞아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월드 아웃도어 페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잠실점에서는 오는 16일부터 21일(일)까지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컬럼비아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와 콜핑, 웨스트우드, 노티카 등 중저가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들를 30~80% 할인판매한다.

어린이용 '아웃도어 키즈' 상품도 같이 판매한다. 본점에서는 이달 12일부터 16일까지 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 밀레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티셔츠, 헤비다운, 고어텍스 재킷 등 가을·겨울 상품들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아울렛에서는 불우이웃을 돕고 다양한 상품군에 걸쳐 가을패션을 제안하는 바자회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추석에 선물로 받은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도록 롯데·GS·SK·제화상품권을 사용한 또 구매자를 대상으로 20만·40만 원 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1200만원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박중구 마케팅팀장은 “추석 이후 의류, 잡화, 레저, 스포츠 등 전 상품군에 걸쳐 본격적으로 가을 상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상품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고객들이 추석 명절에 받은 상품권으로 가을 상품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