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추석맞아 경영주·중소 파트너사에 대금 조기지급

입력 2014-09-05 11:23
GS리테일은 올해 추석을 맞아 5일 GS25가맹점과 250여 중소 파트너사에 550억원의 정산금 및 물품 대금을 조기 지급했다.

GS리테일은 거래 대금 지급 일정 상 가장 앞당길 수 있는 이날 지급함에 따라 GS25경영주와 중소 파트너사들은 7일 앞당겨 대금을 받게 됐다.

GS리테일은 GS25경영주와 중소 파트너사에게 정산금과 물품대금을 조기 지급함으로써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과 평소 2~3배 많은 명절상품 거래로 인한 자금 압박을 덜어 주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리테일은 명절 시즌에 맞춘 경영주 정산금 및 중소 파트너사 물품 대금 조기 지급 외에도 중소 파트너사들의 자금 유동성 확보에 도움이 되고자 월 단위 대금 지급이 아닌 10일 단위 100% 현금 지급을 원칙으로 하고 자금운영을 해 오고 있다.

이우성 GS리테일 동반성장팀장은 "GS리테일은 명절을 맞아 GS25경영주의 안정적인 운영과 중소 파트너사들이 자금 유동성을 확보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물품 대금 조기 지급을 진행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맹경영주의 수익성 향상과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 노력을 지속할 수 있도록 시스템 구축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