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부산 신사옥에서 16일부터 무상기술 교육 실시

입력 2014-09-04 09:39
오토닉스, 부산 신사옥에서 무상 기술 교육 실시

국내 1위 산업용 센서 제어기기 전문 기업인 ㈜오토닉스(대표 박환기)가 부산 금정구 회동석대 신사옥에 기술 교육관을 오픈하고 16일부터 산업 자동화 관련 종사자 및 일반 사용자를 대상으로 산업 자동화 솔루션과 관련한 실무 중심의 무상 기술 교육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총 3500여명의 수강생을 배출한 오토닉스 무상 기술 교육은 고객 만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06부터 부천 사무소에서 진행돼왔다. 이번에 새롭게 실시되는 무상 기술 교육은 최근 준공된 부산 신사옥에 맞춰 실시하는 것으로 부산 외 지역 고객에게 한층 향상된 교육을 제공하고자 진행하고 있다.

오토닉스 전문 강사진에 의해 진행되는 본 교육은 △센서 △제어기기 △모션 디바이스 등 총 8개의 과목으로 진행된다. 교육용 데모키트와 실습 기자재가 마련된 총 60평 상당의 넓은 공간에서 실습 중심의 교육으로 이루어질 계획이다. 이외에도 중식 제공은 물론, 별도의 휴게실, 상설 전시장 관람 등 수강생들의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오토닉스 관계자는 ‘본 교육으로 부산 지역을 비롯, 그 외 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게 기술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업계에서 축적해온 노하우와 성과를 기술 교육으로 환원하여 고객 만족 극대화에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오토닉스 무상 기술 교육은 1회 20명 정원으로 매월 약 2회 이상 실시된다. 교육 상세 내역 및 신청 접수는 오토닉스 홈페이지를 방문, 접수하면 된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