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연 '룸메이트' 하차, 박봄-이소라 이어…'1번방 멤버 3인' 모두 떠나

입력 2014-08-27 21:25
송가연 '룸메이트' 하차

이종격투기 선수 송가연이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 하차 의사를 밝혔다.

'룸메이트' 제작진은 27일 "송가연이 운동에 전념하고 싶다는 뜻을 전해 자연스럽게 방송에서 하차하게 됐다"고 알렸다. 송가연은 9월 중순까지 방송에 등장할 예정이다.

이어 "후임 발탁은 아직 결정된 사항이 없다. 하지만 여성 멤버가 캐스팅 될 가능성이 높다"며 "오는 9월 14일이 시즌1 마지막이 될 것 같다. 시즌 2는 기존 멤버 하차와 새 멤버 투입 등 여러 가능성을 고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송가연과 같은 방을 사용하던 박봄은 마약 논란으로, 이소라는 스케줄 상의 이유로 '룸메이트'에서 하차했다.

송가연의 '룸메이트' 하차에 누리꾼들은 "송가연 '룸메이트' 하차, 또 나간다니" "송가연 '룸메이트' 하차, 1번 방 다 나갔네" "송가연 '룸메이트' 하차, 후임은 누가?" "송가연 '룸메이트' 하차, 시즌 2 계획 중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