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한세대학교 디자인 실기대회 시상식’이 8월 26일(화) 15시 GEMI관에서
열렸다.
이번 시상식에는 김성혜 총장(이하 김 총장)과 디자인 교수 및 수상학생, 학부모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영예의 대상에는 송곡여자고등학교 류혜은(사고의 전환)학생이, 금상에는 태장고등학교 조희수(발상과 표현), 동일여자고등학교 박소연(사고의 전환) 은상에는 예당고등학교 유정민(발상과 표현), 옥련여자고등학교 윤혜린(발상과 표현), 대전 괴정고등학교 정정윤(기초 디자인)이 수상했다.
시상식 후 축하를 전한 김 총장은 “17회를 맞이한 한세대학교 디자인 실기대회에서 수상한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마음에 품은 꿈을 이루기 위해 더욱 정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세대학교 디자인 실기대회는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한세대학교 주최, 월간미대입시가 주관하며 매년 1,000여명 이상이 지원하여 대회를 치르고 있다.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 있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본교 입학 시 2년간 등록금 전액을, 은상 수상자는 1년간 등록금을, 은상 수상자는 1학기 70%의 등록금을, 본상 수상자에게는 수상실적증명서를 발급한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