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참 쉽고 따뜻한 기부' 행사 진행

입력 2014-08-25 09:11
네오팜이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 아토팜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이비페어)'에서 '참 쉽고 따뜻한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토팜의 건강한 피부가 건강한 삶을 만든다는 '굿 스킨 굿 라이프(Good Skin Good Lif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베이비페어 기간 내 아토팜 부스를 방문해 자녀 피부 건강을 위한 염원을 담은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 고객 1인당 1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아토팜은 적립된 총 금액에 대해 매칭그랜트 형식으로 기부금을 더해 '사랑의 열매'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호텔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한편, 아토팜은 베이비페어 4일간 선착순 총 5000명의 고객에게 아토팜 베스트셀러 샘플을, 산모수첩을 소지한 임산부에게는 '매터니티 케어 타이트닝 크림' 샘플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