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Console | KOF M 배틀토너먼트 시즌1 결승전은 과연!?

입력 2014-08-22 14:23
수정 2014-08-22 18:46
<p>국내 모바일게임 최초 정규리그 'S Console | KOF M 배틀토너먼트'의 시즌1 최강팀이 드디어 결정된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이하 하이원ENT, 대표이사 이성택)는 'S Console | KOF M 배틀토너먼트' 시즌1 결승전이 오는 23일(토) 오후 2시에 진행된다고 밝혔다.

지난 3일 막을 연 이번 배틀토너먼트 시즌1은 삼성전자 S Console이 후원하는 모바일게임 최초 정규리그. 최근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더 킹오브파이터즈 M for Kakao'(이하 KOF M for Kakao) 를 통해 4개 팀이 지난 3주간 대전격투의 진수를 선뵀다.

오는 23일 열리는 결승전에는 2팀(주장 강명구)과 4팀(주장 신민수)이 맞붙는다. 지난 3번의 게임으로 순위를 결정한 4개 팀 중, 1위(4팀)와 2위(2팀)가 막상막하의 실력으로 우승컵을 놓고 결투를 벌일 예정.

경기는 게임 속 대전 시스템과 동일한 3:3 팀 대전으로 진행되며, 기존 5전3선승제가 아닌, 7전5선승제로 승부를 가른다.

각 팀의 주장이자 세계격투게임 상위 랭커인 두 프로게이머 강명구(2팀), 신민수(4팀)의 월드클래스 배틀과, 지난 경기에서 일대 파란을 일으킨 일반선수들의 프로급 격투 실력이 이번 결승전의 관전포인트.

특히 각 팀의 에이스끼리 맞붙는 '에이스전'이 추가돼, 결승전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재미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결승전은 유튜브, 아프리카TV, 다음TV, 헝그리앱TV 등으로 생중계되며, 방송은 네이버TV, 판도라TV를 통해서도 다시 볼 수 있다.

'S Console | KOF M 배틀토너먼트'의 시즌2는 9월말 시작될 예정이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KOF M' 인비테이셔널, 헝그리앱TV로 생방송을 즐겨라

KOF M, 료·타쿠마·로버트 '용호의권 팀' 추가요!

8월 3일, 모바일 최초 'KOF M' 정규리그 개막전이 열립니다

KOF M, 같은 팀끼리 뭉치면 파워업! 최강팀은 누구?

'S Console | KOF M 배틀토너먼트' 개막전 성료했어요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