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가 '전설의 협객:108 영웅의 길'을 공개합니다

입력 2014-08-21 13:37
수정 2014-08-21 13:40
<p>카이신왕(Kaixin001)은 자사가 9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전설의 협객:108영웅의 길(이하 전설의 협객)'을 금일(21일) 첫 공개하며, 게임의 홍보모델로 인기 최정상 걸그룹 레인보우의 재경, 우리, 승아, 지숙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무대 위에서 화려하고 섹시한 모습과는 달리 걸그룹 답지 않은 소탈하고 편안한 매력으로 폭발적인 팬덤을 이끌어내며 최정상 걸그룹으로 자리 잡은 '레인보우'는 카이신왕의 '전설의 협객'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게임을 알릴 예정이다.

'전설의 협객:108 영웅의 길'의 홍보모델 무지개 빛 레인보우의 멤버 재경과 우리, 승아는 19금 섹시를 메인 콘셉트로 한 '레인보우'의 4인조 프로젝트 유닛 '레인보우 블랙'으로 활동하며 파격적인 안무와 섹시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남다른 손재주를 자랑하는 지숙은 여성 네티즌들 사이에서 '파워 블로거'로 입소문을 낳으며 나날이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최정상 걸그룹 멤버들이다.

카이신왕이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타이틀 '전설의 협객'은 유니티 3D 엔진을 사용한 깔끔한 그래픽으로 무장한 모바일 무협 RPG로, 정통 무협 장르 특유의 탄탄한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높은 몰입도와 무궁무진한 콘텐츠 제공으로 끊임없는 흥미와 즐길 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2008년 3월 설립 이래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SNS로 발전한 '카이신왕'은 현재 총 1.4억 명의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SNS 사업과 더불어 모바일 게임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카이신왕 글로벌 게임사업부 책임자 Joyce(조이스)는 '세계적인 IT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 카이신왕의 첫 모바일 타이틀인 전설의 협객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섹시부터 귀여운 콘셉트까지 소화해낸 변신의 귀재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뽐내는 레인보우가 변화무쌍한 무협 RPG 전설의 협객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홍보모델로 발탁하게 된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이용자분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니, 앞으로의 행보를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