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고 있는 '왓따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쉽 시즌3'가 이색 참가자들로 연일 화제다.
지난 시즌1과 시즌2를 통해 이색대회로 주목 받은 '왓따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쉽'은 남녀노소를 불구하고 100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참가 접수를 해 이미 지난 시즌의 참가자수를 넘어섰다.
이러한 가운데, tvN의 인기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에 출연 중인 개그맨들도 참가접수에 합류해 점점 대회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입증했다.
다음 tv팟 이벤트 페이지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61186530)를 통해 요즘 대세라고 할 수 있는 여성 개그맨 이국주가 참가 접수 동영상을 업데이트한 것을 비롯해 조세호, 장동민, 장도연 등 인기 개그맨들도 대열에 합류했다는 후문.
특히 대회의 MC를 맡은 유상무는 직접 100만원의 상금을 걸고 코미디 빅리그 분장실에서 미니 대회를 진행해 개그맨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미니 대회의 우승을 위해 풍선껌 20개를 씹은 사람이 있는가 하면, 동료 개그맨 장동민은 턱이 빠질뻔한 위험을 무릅쓰고 풍선껌을 크게 불어 탄성을 자아냈다고 한다. 미니 대회는 개그맨 오인택이 23cm의 풍선을 불어 우승을 차지했으며 현장의 모습을 담은 영상은 차주에 공개된다.
이렇게 여러 에피소드 속에서 인기몰이 중인 '왓따 풍선껌 크게불기 챔피언쉽 시즌3'은 현재 온라인에서 활발하게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오는 8월 31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참가 접수는 본인의 풍선껌 부는 모습을 다음 tv팟 이벤트 페이지나 이메일 (big_bubblegum@daum.net), 온게임넷 페이스북 등을 통해서 업데이트하면 되며,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 (www.ongamen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왓따! 풍선껌 크케불기 챔피언쉽 시즌2, 참가자 모집
'왓따!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쉽 시즌3' 접수 서두르세요!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