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비디오' 포스터-예고편 공개…동체시력 소유자 차태현 '기대만발'

입력 2014-08-20 18:45

'슬로우 비디오'

영화 '슬로우 비디오'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슬로우 비디오'는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하는 찰나의 순간까지 볼 수 있는 동체 시력의 소유자 여장부(차태현 분)가 CCTV 관제센터의 에이스가 되어 화면 속 주인공들을 향해 펼치는 수상한 미션을 담은 작품이다.

특히 영화 '헬로우 고스트'의 김영탁 감독과 차태현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남다른 동체시력을 가진 여장부의 기구한 인생과 CCTV 관제센터 동료들의 모습이 담겨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차태현을 비롯해 남상미, 오달수, 김강현, 정윤석 등이 출연하는 영화 '슬로우 비디오'는 오는 10월 2일 개봉한다.

'슬로우 비디오'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슬로우 비디오' 믿고 보는 차태현 영화", "'슬로우 비디오' 동체시력 소재 재밌겠다", "'슬로우 비디오' 왠지 기대돼", "'슬로우 비디오' 꼭 보러 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