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 뺑덕, 심청전 '19금' 버전 예고…티저부터 '아슬아슬'

입력 2014-08-20 14:34

마담뺑덕

영화 '마담 뺑덕'이 개봉전부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20일 '마담 뺑덕'(감독 임필성, 제작 동물의 왕국)의 티저 예고편과 티저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있다.

영화 마담뺑덕은 누구나 알고 있는 고전 '심청전'을 뒤집은 파격적인 설정과 두 남녀의 지독한 사랑을 그려낸 치정 멜로 '마담 뺑덕'은 티저포스터를 통해 사랑과 욕망, 집착을 담아냈다.

특히 포스터에는 군더더기 없는 블랙 배경 속 정우성과 이솜의 은밀한 키스를 포착,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벗어날 수 없는 독한 사랑의 한 가운데 시력과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학규 역의 정우성은 키스를 나누는 순간에도 덤덤한 표정을 보이고 있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나쁜 남자 정우성의 변신을 기대케 한다. 반면 학규의 어깨를 움켜쥔 덕이(이솜)의 손에서, 학규에게서 떨어지지 않으려는 덕이의 집착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욕망에 눈 멀다. 집착에 눈 뜨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마담뺑덕? 제목도 특이하네", "마당뺑덕, 이솜 정우성 케미 어떨까?", "마담뺑덕, 이솜 파격적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