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수경 깜짝 고백 "결혼 생활 3년차"…5살 연상 남편

입력 2014-08-19 19:10

허수경 결혼

방송인 허수경이 결혼 사실을 밝혀 화제다.

19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당신은 행복하십니까?'라는 특집 주제로 방송인 허수경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출연한다.

촬영 당시 허수경은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3년 됐다"고 밝히며 남자친구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허수경은 지난해 여성잡지 주부생활 9월호를 통해 5세 연상 남자친구와 열애중임을 밝혔었다.

방송 녹화에서 허수경은 "내 인생에서 제일 잘한 것은 제주도로 간 것과 딸 별이를 낳은 것이다. 하루하루가 선물 같다"고 말했다. 또 허수경은 "그간(10년) 비행기 삯을 게산하면 얼추 6000만원 정도 된다. 하지만 제주도 삶을 포기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제주도에 있는 집 2층을 손님용으로 꾸몄다는 허수경은 "지인들이 참 자주 오신다. 손님들이 머물 방을 꾸미게 됐다. 양희경 선생님도 자주 오시고, 손석희 선배님도 오셨었다. 2년 전에 오셨는데 최근에는 바쁘셔서 못 오신다"고 말했다.

허수경 결혼 깜짝 고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허수경 결혼 깜짝 고백, 행복해 보인다" "허수경 결혼 깜짝 고백, 애기도 많이 컸던데" "허수경 결혼 깜짝 고백, 제주도라니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