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희 "결혼 너무 일찍했다는 생각도 했지만"…'솔직 고백'

입력 2014-08-19 17:19

홍은희 결혼

배우 홍은희가 결혼 시점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고백했다.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신문로1가 투썸플레이스 광화문점에서 진행된 스토리온 '맘토닥톡' 공동 인터뷰에는 MC 홍은희와 김효진, 정성호, 박샤론, 이재진 PD가 참석했다.

맘(MOM)들의 마음을 토닥인다는 의미의 '맘토닥톡'은 개성 강한 '엄마 구조대'가 육아 고민을 해결책을 제공하는 토크쇼로,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이날 홍은희는 배우 유준상과의 결혼에 대해 "너무 일찍 결혼했다는 생각도 했지만 남들보다 5~10년이나 빨리한 것에 대해 얻었던 것도 있다고 생각한다"며 "그런 공감을 시키는 것도 우리의 역할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자신의 육아 방법에 대해 홍은희는 "연예인이라 특별한 교육을 할 거라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다. 평범하게 대했을 때 그 아이가 자랐을 때 좋다고 생각한다. 특별한 노하우는 없다"고 전했다.

한편 1980년생인 홍은희는 지난 2003년 11살 연상의 유준상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이를 뒀다.

홍은희의 결혼 언급에 누리꾼들은 "홍은희 결혼, 일찍 결혼했구나", "홍은희 결혼, 장단점있을 듯", "홍은희 결혼, 유준상과 잉꼬 부부", "홍은희 결혼, 벌써 10년 넘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