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쇼케이스, 신곡 '맘마미아'로 4인조 컴백…새 멤버 영지 '관심 집중'

입력 2014-08-18 22:21
카라 쇼케이스

걸그룹 카라가 신곡 '맘마미아'로 1년 만에 컴백했다.

카라는 18일 정오 6집 미니앨범 '데이 앤 나잇(DAY&NIGHT)'을 발매하고 이날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언론 쇼케이스를 통해 첫 공식 무대를 가졌다.

카라의 이번 타이틀곡 '맘마미아'는 히트 작곡팀 이단옆차기가 제작한 강렬한 비트의 경쾌한 댄스곡으로, 기존 카라의 모습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음악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화려한 손 동작이 특징인 '왁킹 댄스'에 기반한 퍼포먼스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7월 MBC 뮤직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을 통해 카라의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된 영지는 "카라를 준비하면서 언니들과 함께 한다는 사실에 힘들었던 것도 잘 몰랐다. 언니들과의 호흡이 정말 잘 맞았던 것 같다. 아무것도 모르는 나에게 하나부터 열까지 서포트해줬다"고 기존 멤버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카라의 '맘마미아' 발매 소식에 누리꾼들은 "카라 쇼케이스 '맘마미아' 컴백", "카라 쇼케이스 '맘마미아' 기대돼", "카라 쇼케이스 '맘마미아' 새 멤버 영지 예쁘다", "카라 쇼케이스 '맘마미아' 4인조로 활동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