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대대적인 매장 리뉴얼…'이노베이션 No. 40' 프로젝트

입력 2014-08-18 15:40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매장을 리뉴얼하는 '네파 이노베이션 No.40(NEPA INNNOVATION No.40)'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40일간 40개의 매장을 리뉴얼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네파가 추구하는 혁신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하고 쇼핑 편의와 매장 운영 효율화를 이뤄낼 계획이다.

네파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영업, 기획, 디자인, 마케팅 등 여러 부서가 뭉친 특별팀(TFT)을 구성했다. 성남직영점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40일간 40개 매장의 개선 작업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첫 리뉴얼 매장인 성남직영점은 친환경적인 벽돌과 재활용 압축지, 잔디 블록 등을 사용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강조했다. 네파가 추구하는 자연보호의 철학 아래 기존 골조와 자재를 최대한 재활용했다고 전했다.

이석용 네파 TFT 팀장은 "앞으로 네파가 추구하는 이노베이션의 가치 아래 고객의 로열티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새로운 변화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