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최대 100M의 속도를 제공하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월 최저 2만원(부가세 별도)의 경제적인 요금으로 즐길 수 있는 '올레 인터넷'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올레 인터넷'은 제공되는 속도와 가격에 따라 스페셜∙라이트∙올라잇 등 복잡하게 분류됐던 기존의 초고속 인터넷 상품이 하나로 통합된 것이며, 속도는 최대 100M급으로 제공되면서도 요금은 가장 저렴한 수준(월 2만원, 다이렉트 할인 3년 약정 기준)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KT는 '올레 인터넷' 신규 출시와 더불어 모바일∙올레tv∙집전화∙인터넷 전화 등 결합 혜택을 강화했다. 올레 인터넷과 올레tv를 결합해 월 29,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3G∙LTE를 구분하지 않고 올레 모바일을 2대 이상(LTE 79요금제 이상 1회선 포함) 사용하면, 올레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어 가계 통신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일례로, 한 가정에 LTE 79요금제 1회선과 LTE 34요금제 1회선을 사용하고 있다면 올레 인터넷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기존의 67요금제 이상 2회선을 쓰면 인터넷이 무료로 제공됐던 '인터넷 뭉치면 올레'의 혜택 대상 및 할인폭이 더 강화된 것이다. 여기에 실시간 178채널, VOD16만편의 올레TV도 결합하면 대한민국 1등 인터넷과 IPTV를 월 단돈 1만원에 이용 가능하게 된다.
이는 타사의 결합 상품 대비 절반 이하의 요금으로 KT가 보유한 유무선 서비스간 시너지를 바탕으로 제공 가능한 국내 최고 수준의 유무선 결합 혜택이라 볼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GiGA사업본부 이필재 본부장은 'KT의 초고속인터넷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품질은 최고로 유지하면서 가격은 경제적인 인터넷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혜택을 확대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존의 인터넷 스페셜∙라이트∙올라잇 고객은 약정 만료 및 실사용 3년 이상인 경우(스페셜 4년 약정 고객은 실사용 4년 경과 이후) '올레 인터넷'으로 전환 가능하며, 상품 가입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올레닷컴(www.olleh.com) 및 고객센터(100번)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KT, 16일 광화문 시복미사 데이터 무과금 방송 서비스 제공
KT 올레마켓웹툰,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만나요!
KT, 긴급상황에 대비한 '이동폴 기지국' 선보여
KT estate, EPIK 원어민 영어교사 오리엔테이션 유치하다
KT, '대용량 OLT'로 기가(GiGA) 네트워크 본격화하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