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길치 동영상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의 길치 동영상이 화제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신성우, 김광규, god 박준형, 지상렬, 오상진이 '화려한 싱글' 특집 초대 손님으로 출연했다.
이날 싱글남들의 일상 모습을 차례로 살펴보던 가운데 MC 김신영과 조세호는 오상진의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종방연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종방연 현장에 도착한 오상진은 잔뜩 모여든 취재진을 보고 긴장한 듯 입구를 찾지 못하다 가게 입간판 사이를 비집고 들어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오상진은 "제작사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해서 편하게 갔는데 취재진이 너무 많아 당황했다. 기자님들이 길을 터주셨는데도 못 보고 그렇게 갔다"고 해명했다.
이에 유재석은 "이 영상을 왜 지금까지 못 봤는지 모르겠다. 방송 나가면 한 2억뷰가 될 것 같다"며 즐거워했고, 출연진들의 앵콜 요청으로 두 번씩이나 다시 재생돼 큰 웃음을 안겼다.
오상진의 길치 동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상진 길치 동영상, 역대급 영상이다", "오상진 길치 동영상, 이런 허당 캐릭터일 줄이야", "오상진 길치 동영상, 웃다가 펑펑 울었네", "오상진 길치 동영상, 봐도 봐도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