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 송혜교 욕설 연기 "내가 본 여배우 중 최고"

입력 2014-08-12 22:05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송혜교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배우 강동원이 송혜교의 욕설 연기를 칭찬했다.

12일 오후 9시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열린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배우 강동원, 송혜교와 이재용 감독, 정재형 음악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강동원은 송혜교의 새로운 매력에 대해 "이번 작품을 통해 송혜교의 차진 욕을 들을 수 있고 여장부 같은 모습도 볼 수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내가 본 여배우 중에 욕을 가장 차지게 했던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송혜교는 강동원에 대해 "최근 작품을 보면 강동원은 무거운 역할이 많았다. 이번 작품을 통해 강동원의 밝은 모습이 제일 많이 나올 것 같다"며 "개구지고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 많이 나온다. 밝은 모습을 보고 많이 놀랐다"고 답했다.

한편 김애란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은 열일곱의 나이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선천성 조로증에 걸린 아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9월 3일 개봉한다.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과 송혜교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 송혜교 욕설 연기 궁금해",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 송혜교 욕 얼마나 차지길래",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송혜교, 잘 어울린다",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송혜교, 꼭 보러 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