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박건형, 근육질 몸매 女心 흔들…'진심 탐나는 남자'

입력 2014-08-11 13:50
수정 2014-08-11 15:54

'진짜 사나이' 박건형의 섹시미 넘치는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1일 오전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해변에서 촬영한 박건형의 여름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건형은 해변을 배경으로 구릿빛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물에 젖은 듯 축축한 머리, 서핑보드를 들고 있는 박건형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해변의 남자'로 완벽 변신했다. 이어 강한 파도만큼이나 거침없는 남성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모래사장에 엎드려 섹시한 어깨 근육을 뽐내는 등 여심을 흔들고 있다.

박건형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건형 진짜 갖고 싶다", "진심 탐나는 남자! 아내될 분 부러워요", "성격도 좋은데 몸매까지", "이러니 안 반해~", ""박건형 진짜사나이에서 너무 멋있어요", "정말 든든하고 최선을 다하는 박건형 매력적임", "알면 알수록 진국인 박건형"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건형은 지난 10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특공 유격 화생방 훈련 중 동기를 생각하는 깊은 의리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교관은 화생방 훈련 도중 이탈한 헨리에 대해 연대책임을 물었고, 박건형은 계속 침묵으로 일관해 얼차려를 받았다. 이에 박건형은 "헨리가 느꼈을 공포를 경험한 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했고, 동료를 버리고 혼자 살려고 한 배신자라는 압박감을 주고 싶지 않았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경닷컴 이현정 기자 angelev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