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코리아, 신규 총판으로 '테크그룹' 영입하다

입력 2014-08-11 10:42
수정 2014-08-11 14:48
<p>왼쪽부터 신대준 폴리콤 지사장, Geoff Thomas(제프 토마스) 폴리콤 아태지역 사장, 김홍태 테크그룹 대표, 권순락 테크그룹 전략사업본부장</p> <p>통합 커뮤니케이션의 글로벌 리더인 폴리콤(지사장 신대준, http://www.polycom.co.kr, http://www.facebook.com/polycom.korea )은 종합 IT솔루션 공급업체인 테크그룹(대표 김홍태, http://www.techgroup.co.kr)를 새로운 총판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테크그룹은 지난 2011년 설립 이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공공부문 총판으로 국내 공공부분 고객들의 라이선스 총판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특히 테크그룹은 정부와 중앙부처, 지자체 및 산하기관 등 공공 기관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IT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수의 성공적인 고객 사례를 확보해왔다.</p> <p>
폴리콤 코리아는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정확하고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폴리콤의 혁신적인 영상 및 음성 솔루션을 테크그룹의 안정적인 유통망을 통해 판매하며 국내 영상회의 시장 공략 강화에 적극 나서 기존 고객의 추가 시스템 확충 및 신규 고객 수요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테크그룹 김홍태 대표는 '영상 회의 솔루션은 최상의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활용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협업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폴리콤과 긴밀히 협력해 나갈 것이다. 성공적인 비즈니스 혁신을 위해 영상회의 솔루션을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폴리콤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총괄 사장인 제프 토마스(Geoff Thomas)는 '폴리콤코리아의 새로운 총판으로 테크그룹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하며 '폴리콤에게 있어 한국은 매우 중요한 시장이다. 테크그룹과 함께 폴리콤의 영상 및 음성 솔루션을 공급하여 한국 기업 고객들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폴리콤코리아 신대준 지사장은 '폴리콤코리아는 테크그룹을 총판으로 영입하여 보다 공격적인 국내 영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하고, '이와 함께 신규 채널 파트너에 대한 마케팅 및 영업, 제품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함으로써, 채널 파트너의 역량 강화를 통해 궁극적으로 고객들에게 최적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폴리콤 사운스테이션 듀오, 음성 회의는 내게 맡겨줘

'폴리콤 CX5100' 구매 고객 대상 '특가 판매 프로모션' 진행

폴리콤, CX5100 유니파이드 컨퍼런스 스테이션 출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