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이국주, 첫 키스 상대는 '아이돌 연습생'…"키 크고 잘생겨"

입력 2014-08-07 21:06

'해피투게더3' 이국주

개그우먼 이국주가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전 남자친구가 아이돌 연습생이었다고 고백했다.

이국주는 7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이유리, 박잎선, 크리스티나와 함께 '살림의 여왕 특집'의 초대 손님으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국주는 "못 믿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신데 사실 제가 아이돌 연습생을 만났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조세호는 "전 남자친구를 봤는데 정말 키도 크고 잘생겼다. 근래 들어서 그런 문화적 충격은 처음이었다"고 말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이국주는 "그 남자친구와는 첫 연애였으며 첫 키스를 1년 만에 했다" 덧붙였다.

한편 이날 박잎선은 "지인의 소개로 하게 된 미팅에서 송종국을 만나 사귄 이후 부모님의 허락 하에 동거를 하게 되었다"고 폭탄 발언을 해 녹화장을 발칵 뒤집었다고 전해져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해피투게더3' 이국주의 소식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3' 이국주, 전 남친이 아이돌 연습생이었구나", "'해피투게더3' 이국주, 얼마나 잘생겼길래", "'해피투게더3' 이국주, 누굴지 궁금하다", "'해피투게더3' 이국주, 지금은 데뷔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