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장필순, 낮술 먹는 사이? “은은한 조명아래 술과 이야기를 나누다”

입력 2014-08-07 02:25
[연예팀] 이효리 장필순의 친분이 화제가 되고 있다. 8월5일 SBS ‘매직아이’에는 게스트로 김제동이 출연해 ‘술자리 폭력’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효리는 술자리에서 장필순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이효리는 “제주도로 내려온 후 장필순 선배님과 술자리를 가졌었는데 막내이다 보니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마셔라 마셔라’를 외치며 오버했다”고 말했다.이어 “그러자 필순언니한테 엄청 혼났다. 필순 언니는 ‘뭐하는 거냐. 조용히 술자리를 즐기면 되는데 왜 오버하냐’며 혼이 났다”고 말했다. 이효리는 대선배이긴 장필순에게 “다시는 안 그러겠다”고 사과를 했다고 밝혔다. 김제동은 이효리의 이런 일화에 “장필순과 술자리에서 분위기를 띄우려고 한 이효리가 대단하다”고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이효리 장필순의 이러한 술자리 일화가 알려지면서 새삼 이효리의 블로그에 올라왔던 과거 장필순과의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효리는 장필순과의 술자리에서 찍은 사진과 자신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한 적이 있다. 장필순이 찍힌 사진 밑에 달린 글에는 장필순에 대한 애정이 드러나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이효리 장필순의 친분에 네티즌들은 “이효리 장필순, 둘 다 다른 지점으로 아름답다” “이효리 장필순, 왠지 잘 맞을 것 같기도” “이효리 장필순, 제주도 생활이 즐거운가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이효리 블로그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야노시호, 수영장 사진 공개… 완벽 뒤태 ▶ 오지호 이영자 재회, 나쁜손 영상 이후 5년 만 재회 ▶ ‘타짜2’ 최승현, 이하늬 키스에 입술 뜨거워진 사연? ▶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내가 선택한 사랑은…”▶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송혜교, 청춘영화에 가까운 가족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