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담 본공연 '얼레리'
6일 정오 '쇼미더머니3' 참가자 육지담의 스페셜 음원 '얼레리'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육지담의 '얼레리' 음원을 들은 '쇼미더머니3' 심사위원 래퍼 산이가 SNS를 통해 육지담과 올티를 응원하고 나섰다.
산이는 "지담이 얼레리 정말 잘한다! 증명했찌 밀당녀 잠깐 접어두고 편견 없이 들어보길...1년 했는데 이 정도면 가사만 안 까먹었음 우블로형들의 눈이 틀린 게 아니여. ☆올티 육지담 홧팅☆"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날 정오 Mnet '쇼미더머니3' 측에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쇼미더머니3 올티 vs 육지담' 스페셜 앨범은 오는 7일 방송 될 '쇼미더머니3' 1차 본무대 공연을 위해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7일 방송될 '쇼미더머니3' 1차 본무대 공연에서 올티는 '올 레디', 육지담은 '얼레리'로 같은 비트와 훅을 기본으로 하지만 'I am'이라는 주제로 서로 다른 각자의 이야기를 풀어 나갈 것으로 전해졌다.
육지담 '얼레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육지담 '얼레리', 육지담 사연 들어있어 의미심장해" "육지담 '얼레리', 올티 곡도 들어봐야겠어" "육지담 '얼레리', 육지담 랩실력 출중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