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3' 하연주 합류, IQ 156의 멘사 회원…다른 출연진은 '누구?'

입력 2014-08-05 19:46

'더 지니어스3' 하연주

tvN '더 지니어스3'에 합류하는 배우 하연주가 화제다.

5일 '더 지니어스3'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하연주가 최근 진행된 '더 지니어스 시즌3' 녹화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앞서 IQ 156으로 알려진 하연주는 지난해 2월 소속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멘사 회원 자격을 취득한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멘사는 지능 검사에서 IQ148 이상의 고도 지능지수가 나와야만 회원이 될 수 있는 모임이다.

한편 '더 지니어스3'는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출연자들이 상금을 놓고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숨 막히는 심리 게임을 벌이는 반전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하연주를 포함해 개그맨 장동민, 그룹 UN 출신의 김정훈, 웹툰 만화가 이종범, 변호사 강용석, 카이스트 출신 수학강사 남휘종 등이 출연하며 올 하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다.

'더 지니어스3' 하연주의 소식에 누리꾼들은 "'더 지니어스3' 하연주, 멘사 회원이라니", "'더 지니어스3' 하연주, 캐스팅 대박", "'더 지니어스3' 하연주, 활약 기대된다", "'더 지니어스3' 하연주, 예쁜데 똑똑하기까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