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여름 휴가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릴렉스 섬머 패키지’로
힘들었던 일상을 위한 보상, 일년을 기다린 휴가를 위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마음의 여유를 되찾고 바닥난 체력을 충전할 수 있는 늦여름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릴렉스 섬머 패키지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여유로운 늦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에게는 반가운 상품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늦여름 패키지 상품인 릴렉스 섬머 패키지는 바다를 보며 힐링하는 야외 오션풀과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성인2인, 어린이2인,1박당 1회)과 쁘띠빠라디의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2개 제공, 이 호텔의 야외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담 팀이자 호텔 밖 부산관광을 스토리 있게 경험하는 레오(LEO)팀의 여름 엑티비티 참여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늦여름 동안 야외 오션풀에서는 독일 명품 음향기기 브랜드인 젠하이저와 손잡고 사일런트 파티도 주중(일-목)에 한해 매일 진행해 유명 디제이의 음악을 젠하이저 헤드폰으로 들으며 야외 수영장 파티 특유의 흥겨운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호텔측은 설명했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젠하이저 프리미엄 헤드폰과 웰컴 드링크가 제공된다. (젠하이저 오션풀 사일런트 파티 기간은 17~28일, 일-목 주중 한정) 이용시간은 오션풀의 정식 오픈 시간 이후인 오후 10~11시까지다. 기상악화 시 일정이 취소될 수 있다.
아이를 동반할 경우 이번에 상설로 오픈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하바 키즈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다.
릴렉스 섬머 패키지의 가격은 주중(일-목) 본관 씨티뷰 디럭스룸 1박 기준 26만원부터, 객실 뷰와 요일에 따라 가격이 상향된다. 요금에서 세금 및 봉사료가 별도로 부가되며, 객실은 2인 기준으로 초과인원에 대해서는 추가요금이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하면 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주중 투숙객 한정) 전화예약은 051-749-2111~3.홈페이지:www.busanparadisehotel.co.kr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