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F M, 같은 팀끼리 뭉치면 파워업! 최강팀은 누구?

입력 2014-07-31 12:56
수정 2014-07-31 13:03
<p>'더 킹오브파이터즈 M for Kakao'가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고, 대규모 '팀 버프(상승효과)' 업데이트로 오리지널 '3:3 팀 대전'만의 재미를 최대로 끌어올린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이하 하이원ENT, 대표이사 이성택)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격투게임 '더 킹오브파이터즈 M for Kakao'(이하 'KOF M for Kakao')의 '팀 버프' 업데이트를 지난 30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팀 버프' 업데이트는 여성팀, 엘리자베스팀 등 기존 설정된 각 팀의 캐릭터로 자신의 팀을 꾸리면 공격력과 방어력, 체력 등을 개별 구성보다 더욱 높게 제공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용호의권' '아랑전설' 등 일본 SNK플레이모어 인기게임의 등장인물이 대전 캐릭터로 출현하는 게임 특성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스란히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이코솔져' 팀의 아사미아 아테나, 시이 켄수, 친 겐사이, 그리고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불꽃을 되찾은 이오리' 등 4종이 새롭게 선뵌다.

이에 따라 일본팀(쿄, 베니마루, 다이몬), 엘리자베스팀(엘리자베스, 듀오론, 쉔우), 용호의권팀(료, 로버트, 타쿠마), 사이코솔져팀(아테나, 켄수, 친 겐사이), 이오리팀(이오리, 매투어, 바이스), 아랑전설팀(테리, 앤디, 죠), 네스츠팀(K, 쿨라, 맥시마), 여성팀(킹, 마이, 유리) 등 현재 오픈된 총 8개 팀을 이용해 능력치 상승 효과는 물론, 시리즈 최강 팀을 가려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 같은 능력치 추가는 한 팀에 2개 이상의 5단 캐릭터가 있을 때도 받을 수 있다. 이 효과는 팀 구성과 관계없이 중복해 제공된다.

이밖에 장갑, 너클, 각반, 모자, 허리띠 등 캐릭터의 능력을 높일 수 있는 장비를 각 등급마다 추가했으며, 난이도 '어려움'의 입문모드를 오픈하는 등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공개된 싱글모드는 달인 15스테이지를 달성하면 입장 가능하다.

한편 KOF M for Kakao는 오는 8월부터 모바일게임 최초의 정규리그 'S Console | KOF M 배틀토너먼트' 시즌1을 진행한다. 개막전은 8월3일 하이원리조트에서 진행되며 유튜브, 아프리카TV, 다음TV 등으로 생중계된다. 경기는 네이버TV, 판도라TV를 통해서도 다시 볼 수 있다.

게임과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kofmhion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욱 강력해진 'KOF M for Kakao'는 구글플레이스토어(http://me2.do/x8FTqtNA)와 T스토어(http://tsto.re/0000666849)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더 킹 오브 파이터즈 M', 나흘만에 사전등록자 무려 5만!?

하이윈ENT, 마이! 유리! 킹! 'KOFM' 코스프레컷 공개해

하이원ENT 'KOFM' 출시, 지존대전게임의 향수를 느껴라

30만 다운로드 'KOFM', 주말 카카오 인기순위 1위 등극

KOF M, 료·타쿠마·로버트 '용호의권 팀' 추가요!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