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50명의 스페셜 해적과 만났다

입력 2014-07-29 15:24
수정 2014-07-29 22:44
<p>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26일(토) PC 온라인 게임 기대작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개발사 버추얼 토이즈)의 이용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넷마블 본사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는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 시즌 제로에 참여했던 이용자들 중 50명을 선발해 진행했다.

약 21만 명의 이용자가 참가한 첫 테스트는 지난 7월 7일(월)부터 19일(토)까지 13일간에 걸쳐 실시됐고 색다른 게임성에 대한 호평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하며 정식 출시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간담회는 개선 사항 및 추가 예정 콘텐츠 발표를 시작으로 넷마블 직원들과 함께하는 토론의 시간, 경품 추첨, 이벤트 매치 순으로 4시간 가량 진행됐다.

특히 소피, 모리스, 매틀리 등 향후 등장할 신규 캐릭터 3종을 영상과 이미지로 미리 공개해 참석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간담회에 참석해준 이용자들께 감사 드린다'며 '지난 테스트 기간 중 그리고 간담회에서 나온 좋은 의견들을 잘 수렴해 정말 재미가 있는 게임으로 완성시켜 선보일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올 하반기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공개 테스트(OBT: Open Beta Test)를 시작할 계획이다.

2014년 최고의 기대작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스페인 버추얼 토이즈社에서 개발한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다양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최대 8인의 팀을 꾸려 상대 진영과 맞서 싸우는 신개념 전략 액션 게임으로 여러 인기 장르의 장점을 모아 탄생시킨 진일보한 게임성이 특징이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파이러츠:트레저헌터' 시즌제로 즐기고 스페인 고고씽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특별 영상, 지금 당장 보시죠!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시즌 제로, 응원 영상 눈에 쏙

'파이러츠' 첫 테스트 4일만에 12만 명 '해적열풍 Hot'

넷마블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베일 벗은 '모리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