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차기공주 돌격대, 악마 소환하는 '악마술사'가 나타났다

입력 2014-07-29 15:24
수정 2014-07-29 22:44
<p>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은 금일(29일)부터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퍼즐 RPG '발차기공주 돌격대'에 신규 직업' 악마술사'가 등장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악마술사'는 악마를 소환해 화면에 있는 적에게 강력한 공격을 펼치는 캐릭터로 강력한 공격력은 물론 공격범위에 있는 아이템도 동시에 획득하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이다, '네오싸이언'은 이번 신규 캐릭터 추가와 함께 '악마술사'의 무기인 '캣츠아이장치 지팡이'를 전원에게 지급한다.

한편, '네오싸이언'은 이번 '악마술사' 추가를 기념해 금일(7월 29일)부터 오는 8월 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매일 '만능 유리석'과 '고가의 다이아몬드'가 하나씩 선물로 주어지며, 메데타토루 갑옷과 오세치 로브등 한정판 아이템을 10Wave의 배틀에서 모두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스테이지인 '첫 꿈 러쉬'도 함께 오픈된다.

이외에도 1억 코인으로 팔 수 있는 초고가의 하이힐 획득 찬스가 있는 스페셜 보물선이 빅왕관 100%버전으로 등장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드랍 버프가 기존 2배에서 4배로 상향 조정돼 보다 쉽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어, 아이템 강화도 쉬워지게 된다.

또한, 오는 8월 1일까지는 '가고일 토벌의 증표', '드라퓨타 토벌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스테이지인 '전설의 나무를 찾아서'가 오픈되며, 8월 1일부터 5일까지는 '돌격대 피규어' 4종, 5성 무기를 포함한 전설의 무기 5종, '하늘하늘 벚꽃' 장식 등을 드랍하는 '멤버 러시2'가 연이어 오픈한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발차기공주 돌격대', '쿠키와 사랑의 섬' 구경가자

네오싸이언 '발차기공주 돌격대', 퍼즐앤드래곤이 돌아왔다

네오싸이언, '발차기공주 돌격대'에 파티쉐가 찾아왔어요

'발차기공주 돌격대', 올 여름은 기간한정 스테이지에서!

발차기공주 돌격대, '바나나 크레페 정글'에서 놀아볼까!?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