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국내 유일의 KBO 승인 야구카드인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를 이제 홈플러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듀엘엔터테인먼트(대표 전병조, 김불경)와 공동으로 출시한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이하 슈베카)'가 홈플러스 전국 139개 점포 직영매장과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가 시작됐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5월 출시된 '슈베카'는 한국야구위원회(KBO)와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이하 선수협)가 승인하고, KBO 공식 기록통계업체인 스포츠투아이의 기록을 반영한 국내 유일의 KBO 선수카드로 출시 10일 만에 초판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한국 프로야구 126명 선수들의 생생한 사진이 담겨 있는 '슈베카'는 선수들의 성적과 인기에 따라 총 7종의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특히, 선수들의 친필 사인을 받을 수 있는 '리뎀션(Redemption) 카드'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슈베카'는 1팩당 1천 원이며, 홈플러스 매장 외에도 11번가, 옥션, G마켓과 같은 대형 오픈마켓이나 전국 카드샵 및 문구/완구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8월 중 '슈베카'의 시즌2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2차 판매에는 메이저리그(MLB) 카드에서만 볼 수 있었던 선수 유니폼이 들어간 '슈퍼 피스' 카드와 선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슈퍼 오토' 카드가 새롭게 포함되고 카드 디자인도 새롭게 업그레이드될 계획이다.
야구카드 사업을 총괄하는 엔트리브소프트 사업본부 김용대 부장은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가대형 마트 유통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야구팬들과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며 '8월 출시 예정인 시즌2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온라인 야구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와 'MVP 베이스볼 온라인'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선수협, 한국은퇴선수협회와 퍼블리시티권 사용 및 재판매권을 계약하고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슈베카'에 대한 다양한 소식 및 공식 판매처는 홈페이지(http://www.gametree.co.kr/Event/SuperSta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uperstarbaseballcard)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엔트리브소프트, 'KBO 선수카드' 사업 시작해볼까
엔트리브소프트,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 사러가자
엔트리브,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 초판 30만 팩 완판!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