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자의 변신은 무죄

입력 2014-07-28 10:00

춘자가 애타게 찾았던 여름 휴가비의 주인이 드디어 나타났다. 그러나 그 이후로 또 다시 당첨자가 나타나지 않아 춘자의 고민은 다시 더해만 갔다.

결국 춘자는 큰 맘을 먹고 변신을 결심했다. KOSPI 종가 지수를 완벽히 맞추지 않아도 앞에 4자리만 맞추면 당첨금액을 지급하기로 했다. 한 사람에게 큰 금액을 주기 보다는 작은 금액을 여러 사람에게 지급하기로 한 것이다.

춘자는 6월 9일부터 KOSPI 종가 맞추기 이벤트를 통하여, 총 300만원의 여름 휴가비를 지원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8월 29일까지 계속 진행되기 때문에 앞으로 많은 당첨자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는 춘자스탁론 홈페이지에서 전일 오후 4시부터 당일 오후 2시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매일 오후 4시에 춘자스탁론 홈페이지(고객센터>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 바로가기, PC 홈페이지 바로가기)

본 이벤트는 고객들의 KOSPI 지수에 대한 관심과 고객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여름 휴가비 지원을 위해 춘자스탁론에서 마련하였다.

문의 : 1566-3332 (춘자스탁론)

최근 시장 관심종목 : 다음, SK증권, 중앙백신, 삼성중공업, 대한뉴팜

한경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