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대학교 김성혜 총장(이하 김총장)은 7월 23일(수) 오전 11시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조선일보·TV조선이 주최하는 ‘2014경영대상 「참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 창조를 바탕으로 성과를 창출하여 사회, 경제, 문화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는 기업?기관 전문 CEO 40인의 최고경영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수상자들은 산업계?학계?연구기관 전문가로 이루어진 창조경영심사위원회(위원장 황인태 중앙대 교수)의 심사를 거쳐 한국경제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분야 별 전문 경영 지도자 이다. 수상부문은 참교육, 창조경제, 미래혁신, 글로벌, 지역혁신 외 13개 분야이다.
이번 시상식에서 황인태 심사위원장(중앙대학교 교수)은 “기업?기관?학계 등 다양한 분야의 경영 기본에 충실한 CEO를 선정하여 전략추진 현황, 경영지원, 실적, 성과, 철학, 역량 및 공헌도 등 7개 평가항목과 세부지표를 중점으로 심도 있게 심사하여 점수를 주고 선정
했다”고 밝혔다.
참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한 김총장은 “한세대학교의 더 큰 변화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국내 뿐 아니라 세계를 무대로 영향력 있는 글로벌 참인재 육성·배출에 더욱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
시상식에는 행사 수상자로 한세대학교 김총장을 포함하여 김관용 경북도지사, 한국석유공사 서문규 사장, 성남시청 이재명 시장, 부영그룹 이중근 회장, 신협중앙회 문철성 회장 등이 수상했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