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1주년 뷰티쁘띠 소셜 미클릭, '고객만족'에 최선 다할 것

입력 2014-07-23 11:08

쿠팡, 티몬, 위메프와 같이 메이저 3개 소셜 커머스의 '뷰티' 분야 매출이 전년 대비 무려 200% 이상의 높은 신장률을 보이며, 아름다움에 대한 소비자들, 특히 여성들의 니즈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반값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혁명을 불러일으키며 작년 6월에 런칭한 뷰티 소셜사이트 ‘미클릭’ 은 피부와 성형 분야로 확대된 소비자들의 선택을 도우며, 이른바 뷰티 소셜사이트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급성장하고 있다.

미클릭은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일반화되고 있는 피부 레이저 등 피부 미용과 쁘띠 성형의 가격 거품과 문턱을 대폭 낮춰, 보다 많은 고객들의 아름다움을 위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필러, 보톡스와 같이 이미 대중화된 쁘띠성형을 비롯해 피부레이저, 리프팅, 각종 지방분해주사와 미쿨, 클라투 등 최신 다이어트까지 다양한 뷰티&쁘띠 이벤트가 등록돼 있어 다양한 연령대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미클릭의 눈부신 고속 성장 속에는 각종 뷰티&쁘띠 시술 비용과 할인 혜택에 대한 정보가 다소 폐쇄적인 성형관련 의료 분야와는 상대적으로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하는 미클릭의 경영 마인드’와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한 여러 병의원들의 합리적인 가격 정책이 뷰티 소셜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는 많은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게 된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미클릭 관계자는 “론칭 1주년을 맞은 미클릭은 앞으로도 ‘고객만족 우선주의’라는 경영 캐치프레이즈 아래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해외환자유치사업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세부 계획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