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뉴스피드 정보 저장할 수 있는 세이브 기능 도입

입력 2014-07-22 16:23
수정 2014-07-22 16:31
<p>페이스북은 오늘 뉴스피드에서 보이는 정보를 저장했다가 추후에 다시 찾아볼 수 있는 세이브 기능을 도입했다. 세이브 기능은 페이스북 뉴스피드에 올라오는 흥미로운 기사 링크, 장소, 미디어 페이지의 저장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정보를 다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기기에 상관 없이 페이스북 모바일 앱을 통해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PC에서도 저장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장한 정보의 종류에 따라 분류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목적에 따라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세이브에 저장된 정보의 경우, '나만 보기' 또는 친구들과의 공유여부를 자유자재로 선택할 수 있다.

모바일 기기에서는 '더 보기' 혹은 세 줄 아이콘을 클릭하면 '세이브'를 이용할 수 있으며, PC에서는 화면 좌측의 '세이브' 메뉴에서 이용 가능하다.

해당 기능은 미국시간 7월 21일부터 iOS 와 안드로이드 및 PC 사용자에게 점진적으로 적용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http://newsroom.fb.com/news/2014/07/introducing-save-on-facebook/).</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페이스북, '월드컵 하이라이트'로 브라질 월드컵 제대로 즐기자

페이스북, 월드컵 인기 스타 23명은 누구일까?

페이스북, 슬링샷으로 생생한 순간을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월드컵 관련 페이스북 활동 10억건 돌파로 후끈

페이스북, 브라질 월드컵 관련 활동 30억건이나?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