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올 여름 최강 액션 재미 '그랜드체이스'가 책임진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온라인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개발사 KOG, 대표이사 이종원)'에 신규 영웅 던전을 오픈 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8월 21일까지 여름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신규 영웅 던전 '심판의 땅'은 보스 몬스터 '하르키온'과 1 대 1로 대결을 겨루는 1인 전용 던전이다.
레벨제한 없이 모든 이용자가 1일 3회 입장 가능하며,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입힌 결과에 따라 심판의 땅 칭호, 장비상자, 히르키온의 반지 등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신규 던전 참여를 통해 하르키온의 비늘 아이템 3개를 획득하면 '하르키온 빅헤드' 영구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8월 31일까지 매주 일요일마다 선정된 아이템을 넷마블 캐쉬 1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어마무시 100원 상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심판의 땅'은 혼자서 보스 몬스터와 겨루게 되는 만큼 이용자 본인의 진정한 실력을 발휘하고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그랜드체이스 최강자를 뽑는 '2014 그랜드체이스 대회'를 8월 9일 신도림 TG e스타디움에서 개최한다. 오는 21일까지 메일(grandchase@kog.co.kr)로 참가 신청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26일 온라인 예선을 거쳐 개인전 및 팀전 각 8개 팀이 최종 본선에서 겨루게 될 예정이다.
'그랜드체이스'는 온라인 최초의 실시간 액션대전게임으로 다양한 대전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3년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장수 인기게임이다.
'그랜드체이스' 이벤트 및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has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확 달라진 '그랜드체이스' 시즌5, 컨트롤 재미 UP!
'그랜드체이스' 신년맞이 던전 '차원의 문' 열렸다!
넷마블 온라인게임, 설날 이벤트 한 보따리 풀었다!
넷마블, 올 여름 최강 액션 재미 '그랜드체이스'가 책임진다
넷마블 '그랜드체이스', 단 한번의 캐릭터 점핑 기회를 잡아라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