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싸움 순위 이동준 태권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 배우 이동준이 연예인 싸움 순위를 밝혀 화제다.
지난 16일 방송된 '라디오 스타-전설의 주먹2' 특집에는 배우 이동준과 이재윤, 요리사 레이먼 킴, 래퍼 스윙스가 초대 손님으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동준은 앞선 '전설의 주먹1' 특집에서 언급된 연예인 싸움 순위에 대해 "불만이 많다. 내가 당연히 1위어야 하는데 4위에 있더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봤을 때 1위는 나고, 2위는 덩치값 해야하니 강호동, 3위는 홍기훈"이라며 "홍기훈은 좀 놀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4위는 최재성에게 줘야 하고 5위 이훈, 6위 박남현"이라며 "그 밑은 알아서 해라"라고 덧붙였다.
한편 태권도 공인 7단인 이동준은 1986년까지 국가대표 선수로 활동했으며 세계선수권 대회 3연패를 기록한 바 있다.
연예인 싸움 순위 소식에 누리꾼들은 "연예인 싸움 순위, 이동준 태권도 대박", "연예인 싸움 순위, 이동준 태권도 실력 엄청나다", "연예인 싸움 순위, 이동준 태권도 '예체능'에서도 멋있었는데", "연예인 싸움 순위, 이동준 태권도 세계선수권 3연패까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