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조인성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하는 배우 공효진이 상대역 조인성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15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펠리스호텔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제작발표회에 김규태 PD와 노희경 작가, 배우 조인성, 공효진, 성동일, 이광수, 도경수가 참석했다.
앞서 공효진은 지난달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이동하던 중 화물차와 3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해 왼팔 골절 및 무릎전방십자 인대 파열로 수술을 받았다.
이에 조인성은 무대에 오르는 공효진을 부축하는 매너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효진은 조인성에 대해 "모든 여배우들이 조인성과 멜로물을 하고 싶었을 텐데 나 역시도 하고 싶었다" 라고 말했다.
이어 "조인성이 대외적으로 알려지지 않아서 개인적이고 친구도 없고 혼자 집에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했었는데, 친한 측근들도 많고 의리파에 상남자라고 얘기하더라"라며 "만나 보니 배려심이 많고 현장에서 나를 챙겨주고 신경 써준다. 따뜻하고 친구들과의 의리가 끈끈하다. 모두와 잘 어울리고 사람을 가리지 않는다" 라고 칭찬했다.
한편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완벽한 외모와 청산유수의 언변을 가진 로맨틱한 추리소설작가 장재열(조인성 분)과 겉으로는 시크하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인간적인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 분)가 사랑에 빠지며 펼쳐지는 내용을 담은 로맨틱 드라마다.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과 조인성의 소식에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조인성, 최강 로코 커플",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조인성, 정말 잘 어울린다",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조인성, 연기 호흡 기대돼",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조인성, 드라마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