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화재' '춘천 불'
춘천의 교회 건물에서 큰 화재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오후 1시 53분경 강원 춘천시 동내면의 한 교회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대원들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
화재가 발생한 곳은 조립식 샌드위치 패널 구조의 2층 건물로 1층은 사무실, 2층은 교회로 사용하고 있으며 불이 날 당시 건물에 있던 사람들은 신속히 밖으로 대피해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 화재로 2층짜리 건물이 전소했고 교회 주변에 있던 차량 2∼3대도 건물 철골 구조가 무너지면서 파손됐다.
목격자에 따르면 1층 사무실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이며 바람이 불면서 순식간에 불이 2층으로 번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불이 나자 119 소방헬기 1대와 소방차 14대, 100여명의 소방대원 등이 화재 현장으로 출동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으나 조립식 패널이 타면서 검은 연기가 발생해 진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춘천 화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춘천 화재, 꽤 큰 불인 것 같은데", "춘천 화재, 인명피해는 없길", "춘천 화재, 빨리 진화됐으면 좋겠네요", "춘천 화재, 소식 듣고 깜짝"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