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환 필리핀 여성 침대 셀카'
배우 강지환이 필리핀 여성과 침대에 누워있는 사진이 공개돼 곤혹을 치루고 있다.
필리핀 여성은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한국 배우 강지환과 함께 잤다(...toghther sleep with Korean actor mr. Ji hwan Kang)"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강지환은 침대 위에서 눈을 감고 누워 있어 자고 있는 것처럼 보이고 필리핀 여성은 강지환과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셀카를 찍은 모습이다.
해당 사진이 유포되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가 사진을 찍힌 것 아닌가"라는 의혹이 일었다.
이에 강지환 측 관계자는 11일 오후 "강지환은 현재 매거진 화보 촬영 때문에 필리핀에 갔다. 사진 속 필리핀 여성은 현지 가이드의 와이프다"고 밝혔다.
이어 "사진은 어제(10일) 밤에 찍은 것인데 오늘 아침에 올린 것 같다. 가이드랑 강지환이 현지에서 매우 친해졌고 와이프와도 가까운 사이가 됐는데, 장난으로 사진을 올린 것이 화근이 됐다"며 "강지환 본인도 지금 굉장히 놀란 상태다. 곧 해당 여성이 직접 해명하는 글을 페이스북에 게재할 것이다. 오해는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강지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지환 필리핀 여성 침대 셀카, 분위기가 묘한데", "강지환 필리핀 여성 셀카, 소속사 해명이 사실일까?", "강지환 소속사 말 믿어야 하나?", "강지환 필리핀 여성 침대 셀카, 그래도 그렇지 자는 사람 사진을 찍어서 올리다니", "강지환 사진, 필리핀 여성이 실수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