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시즌 제로 즐기고 스페인으로 떠나자

입력 2014-07-07 11:15
수정 2014-07-07 15:37
<p>스페인발(發) '해적'이 드디어 그 첫 모습을 드러낸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7일(월) 오후 3시 PC 온라인 게임 야심작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개발사 버추얼 토이즈)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 시즌 제로(Season Zero)를 시작한다.

스페인 '버추얼 토이즈'社에서 개발한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8대8 팀전으로 진행되는 신개념 전략 액션 게임으로 여러 인기 장르의 장점을 뽑아내 탄생시킨 진일보한 게임성,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이다.

또한 동선을 짧게 하기 위해 팀원과 힘을 합쳐 무거운 문을 열거나 다른 이용자가 운전하는 자동차와 전함 뒤에 올라타 기관총을 쏘는 등의 협동 플레이를 요구하는 콘텐츠를 풍부하게 갖춰 전략 대결의 재미도 극대화 시켜 재미 포인트를 배가시켰다.

이용자들은 금일부터 이달 19일(토)까지 실시하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하쉬, 셰이드, 패트리스 등 22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상대 팀의 본진을 먼저 파괴하는 팀이 승리하는 전면전, 전장으로 제공되는 '해골의 사원' 맵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게임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적과의 치열한 전투에 뛰어들어 끝까지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것이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매력이다'며 '지금 바로 접속하셔서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가 선보이는 액션 그리고 전략의 묘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첫 번째 테스트를 기념해 참가자 전원에게 스페셜 엠블럼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1일(월)까지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에 대한 리뷰를 제작해 각종 SNS에 게재하는 이용자들 중 일정 인원을 뽑아 2백 만원 상당의 스페인 여행 지원금,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지급하고 5레벨 이상 달성자들에게 추첨을 거쳐 영화 '명량' 예매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첫 테스트를 종료한 후 7월 26일(토)에 참가자들의 생생한 이용 소감, 개선점 등에 대해 의견을 듣는 이용자 간담회도 개최한다. 간담회 참석 희망자는 테스트 기간 중 언제든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2014년 최고의 기대작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및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 시즌 제로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넷마블, '파이러츠:트레저헌터' 최종 점검은 광주, 대전에서

전세계 축구축제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도 빠질 수 없지!

'파이러츠:트레저헌터' 첫 비공개 테스트 '시즌 제로' 문연다

프리뷰로 알아보는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시즌 제로

[포커스] 올 여름 강타할 문화 콘텐츠 코드는 '해적'!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