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화 "박봄, 내가 너희 사장과 친구…너도 SM이지?" 폭소

입력 2014-07-06 17:41

'이덕화' '홍수현' '이동욱' '박봄' '룸메이트'

배우 이덕화가 '룸메이트' 하우스에 방문했다.

6일 방송된 SBS '일요일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 '청춘은 다시 오지 않는다' 편에서는 이덕화가 이동욱의 초대로 '룸메이트' 하우스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봄은 이덕화에게 어떤 호칭을 써야하는지 몰라 당황해했다. 이후 박봄은 이동욱-홍수현과 달리 이덕화를 어려워했다.

이덕화는 그런 박봄에게 "2NE1 팬이다. 노래를 정말 잘한다. 개성이 있다. 많은 그룹이 있지만 너희 같은 그룹은 드물다"고 칭찬해 눈길을 끌었다.

이덕화는 박봄에게 "오빠라고 불러도 된다"라고 말하면서 "내가 네 사장과 친구"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덕화는 "너도 SM이지?"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봄은 YG엔터테인먼트라고 밝힌 후 이덕화와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룸메이트'에서 멤버들은 양팀으로 나눠 문어요리 대결을 벌였다.

이덕화의 '룸메이트' 방문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덕화, '룸메이트'에 등장할 줄이야. 깜짝 놀랐다" "이덕화, 오랜만에 본 것 같은데" "이덕화, 양사장과 친구라고 해서 깜짝. 빵 터졌네" "이덕화와 박봄이 오빠 동생 사이라니. 역시 박봄 독특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룸메이트'는 개인과 공동생활 공간이 존재하는 하우스에서 타인과 인생을 공유하며 함께 살아가는 홈쉐어 프로그램으로, 신성우, 이소라, 이동욱, 홍수현, 조세호, 송가연, 박민우, 2NE1 박봄, 엑소 찬열, 애프터스쿨 나나, 서강준이 출연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