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편의성을 높인 액상당 신제품 '백설 끈기올리고당'과 "백설 매실청'을 출시했다.
백설 끈기올리고당은 물엿 대비 끈적임이 덜한 기존 올리고당에 윤기와 끈기를 더한 제품이다. 장 건강에 좋은 프락토 올리고당을 75% 함유,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설탕보다 칼로리가 낮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식어도 굳지 않고 부드러워 볶음이나 조림 요리에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백설 매실청은 가정에서 직접 담가먹는 매실청을 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국내 대표 매실 산지인 광양 매실을 66% 함유했다(원물환산기준). 매실착향료를 넣지 않아 매실 고유의 맛과 향을 살렸으며 신진대사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유기산이 들어 있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100g당 구연산 1.4g). 최근 매실청이 대중적인 식재료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직접 담그는 번거로움을 줄인 제품으로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해 매실음료나 매실에이드로 쉽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여름철 큰 인기가 예상된다.
백설 끈기올리고당과 백설 매실청은 전국 대형마트 및 슈퍼마켓에서 구매 가능하고,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백설 끈기올리고당 1.2kg 기준 4700원, 백설 매실청 1.025kg 기준 6480원이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